안녕하세요.
영문학부 사무실 입니다.
12월 1일(금) - 12월 29일(금)은 졸업논문제 제출과 수료생 졸업 신청 기간입니다.
우리 영문학부는 원칙적으로 졸업논문제 제출을 직접제출 혹은 등기제출 로 받고 있습니다.
이번학기(2023-2)도 이메일제출을 허용하려 합니다.
이메일 제출시 누락의 위험이 있으니, 학생들의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제출방법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가. 제출기간 : 12월 1일(금) - 12월 29일(금) 오전 10:00
(2023년 우리 대학 업무 종료에 따라 학과사무실 포함 모든 행정부서가 12월 29일(금) 12:00 에
업무가 종료되기 때문에 10:00까지 제출 부탁드립니다.)
나. 제출방법 :
1. 직접제출/등기제출시
- 봉투 전면에 '영어영문학부 졸업논문제 제출'을 기재할 것.
- 어학성적표 윗면에 '1전공 / 복수전공 / 학번 / 이름 / 연락처' 기재할것.
2. 이메일제출시
- 제출메일 : english-office@sookmyung.ac.kr
- 제출양식:
<이메일 제목> 졸업논문제 제출 (1전공 / 복수전공 / 학번 / 이름 / 연락처)
(예시) 졸업논문제 제출 (영어영문학전공 / 경영학전공 / 2012345 / 김숙명 / 010-0000-0000)
<이메일 내용 (예시)>
졸업논문제 제출
영어영문학전공/경영학전공
2012345
김숙명
010-0000-0000
※ 졸업논문제 제출시 위 양식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(특히 이메일제출 제목/양식 준수바람).
※ 위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끝.
---
<추가공지>
안녕하세요, 영문학부 사무실입니다.
이메일제출의 경우 근무일기준 3일 내로 접수되었다는 내용의 회신을 드리고 있습니다.
만약 이메일 회신을 받지 못했을 경우 정상접수되지 않은 것이니, 다른 방법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위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모두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고맙습니다.
영문학부 사무실 드림